글로벌 에듀테크의 비전을 제시하는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AI기반 양방향 영어 학습 프로그램 ‘엘리프 어학원’이 전국 10대 도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엘리프 어학원은 50개 캠퍼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월 24, 26, 27일 3일 간 서울·경기 북부, 대전·세종, 대구·구미, 경인, 경기 남부, 부산·경남, 충청, 광주·전라, 울산·경북, 서울 서부·남부 등 전국 주요 10대 도시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엘리프 어학원은 2022년 10월 첫 사업 설명회를 시작하고 1년 만에 50개 캠퍼스를 돌파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엘리프 어학원은 학생 중심의 디지털 학습 시스템과 코칭 시스템을 결합한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 지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AI 기반 양방향 영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미래 영어 교육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서는, 기존 어학원과 차별화된 엘리프 어학원 만의 콘텐츠와 학습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 단기간에 놀라운 성장을 달성한 비결과 경쟁력을 실제 사례를 통해 공유할 것이라고 비상교육은 밝혔다.
실제, 창업 1년 만에 120여 명의 회원을 모집한 엘리프 어학원 대구 유천 캠퍼스의 박시현 교수 부장은 “학생들이 수업에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실시간 양방향 수업 시스템을 성공의 비결”로 꼽으며 엘리프 어학원의 지속 성장을 확신했다.
엘리프 어학원은 지속적인 프로그램 및 시스템 개발, 어학원 창업 컨설팅, 원장 교육,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등 가맹 사업 확장 및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프 어학원 사업 설명회 참석 예약은 엘리프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석작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