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만든 수능 기출 학습 앱 ‘기출탭탭’이 새학기를 맞아 ‘완자 기출PICK’ 전 과목을 앱에서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내신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완자 기출PICK’은 비상교육의 내신 대비 기출 문제집이다. 전국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 문제를 분석해 핵심 내용과 필수 문제는 물론, 서술형과 최고 수준의 고난도 문제까지 빠짐없이 수록해 내신 대비 필수 교재로 평가받고 있다.
오는 3월 론칭 예정인 기출탭탭 내신 서비스는 완자 기출PICK 11종 전 교재를 태블릿 PC에 최적화하여 탑재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별도의 교재나 PDF파일 없이 기출탭탭 앱 하나로 태블릿PC와 모바일에서 전 과목을 무제한 학습하고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아울러 기출탭탭은 사용자의 학습 수준, 상황에 맞게 필요한 개념만 모아 맞춤 학습이 가능한 ‘DIY 개념집’, 과학탐구, 사회탐구, 한국사 핵심 개념을 모은 ‘핵심 개념집’도 제공한다.
기출탭탭은 핵심 기출과 유형 유사 문제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고, AI 기반 개인별 맞춤형 학습이 가능한 고등 전 과목 기출 학습 앱이다. 사용자 중심의 학습 편의성과 효과성을 극대화하는 지속적인 콘텐츠와 기능 업데이트로 출시 1년여 만에 수험생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기출탭탭은 지난 해 ‘2023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앱’에 교육 분야 앱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돼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