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이 메타인지 기반의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온리원(OnlyOne)’ TV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이 최근 론칭한 온리원은 업계 최초로 메타인지를 기반으로 완전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스마트 학습 시스템으로, 유아부터 초·중등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온리원 TV CF 본편은 ‘공부확신’을 주제로 메타인지 기반의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온리원이 학습자에 맞춘 최적의 코스 설계로 아이 공부에 확신을 준다는 내용을 구조신호(SOS)를 뜻하는 모스 부호 박자를 활용해 중독성 있게 그려냈다.
온리원 TV CF에 출연한 배우 박은빈은 누구든 메타인지만 켠다면 ‘공부 포텐’이 터질 수 있다고 설명하고, 온리원이 공부머리가 트이는 메타인지 스위치라는 점을 내레이션을 통해 강조한다. 비상교육은 이에 앞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은빈을 온리원 모델로 발탁하고, 온리원 TV CF 티저 영상과 론칭 편을 각각 선보인 바 있다. 비상교육은 이번 TV CF 본편 ‘공부확신’ 편 온에어에 이어 후속편인 ‘메타인지 성장판’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온리원 CF는 공중파와 케이블 등 TV 채널, 비상교육 홈페이지, 비상교육 및 온리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태진 비상교육 러닝 컴퍼니 대표는 “유아부터 중등까지 메타인지 기반의 스마트 학습 시스템 온리원 하나로 체계적으로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다”며 “많은 학생이 온리원을 통해 완전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기르고, 나아가 학업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상교육은 온리원 론칭 및 온리원 TV CF 본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메타인지 안내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