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2
  • 와이즈캠프, 새로운 광고 캠페인으로 메타인지 학습법 선보여
  •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이 만든 초등 홈스쿨링 학습 와이즈캠프가 배우 조우진과 함께 메타인지 학습법을 선보이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와이즈캠프는 전용 학습기를 통해 학습 목표와 수준, 시간을 스스로 설정하고 매일 규칙적으로 공부하는 초등 전 과목 완전 학습 프로그램이다. 또한 와이즈캠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비상교육의 중등 학습 브랜드인 수박씨와 동시 수강이 가능해 초등부터 중등까지 아우르는 완벽한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와이즈캠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학습법인 ‘메타학습 솔루션’을 소개한다. 메타인지란, 알고 모르는 것을 구분해 내 것으로 만드는 능력으로 상위 0.1% 학생들이 가진 공통 능력으로 알려진 바 있다.  와이즈캠프의 ‘메타학습 솔루션’은 AI플래닝으로 내가 알고 모르는 것을 구분하고, 개뼈노트로 배운 걸 설명하며, 라이브 화상수업을 통해 스스로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학습 서비스가 결합되면서 메타인지 학습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충무로 연기파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조우진과 지난 두 시즌 동안 와이즈캠프의 모델로 활약해 온 아역 배우 박소이가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연기로 캠페인 슬로건인 ‘메타인지를 키우고 싶다면 시작은 와이즈캠프‘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 배우는 촬영장에서 실제 아버지와 딸처럼 환상의 부녀 케미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이즈캠프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와 케이블, 온라인, 디지털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론칭편을 시작으로 다음 달 ‘메타학습 솔루션’을 소개하는 에피소드를 담은 본편 2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준우 비상교육 러닝컴퍼니 대표는 “아이가 스스로 이해하고 판단할 수 있는 자신만의 학습 방식을 찾는 과정에서 중요한 것이 메타인지 능력이다. 와이즈캠프가 이러한 메타인지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비대면 시대에 맞춤형 코칭 학습으로 아이들에게 공부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캠프에서는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와이즈캠프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전 고객에게 비상교육의 문제집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비, 다이슨 에어랩, 캘럭시 Z플립,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와이즈캠프, 새로운 광고 캠페인으로 메타인지 학습법 선보여_1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