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3
  •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신학기 맞아 신규 회원 대상 ‘잉글리 백팩’ 증정 이벤트 진행
  • ■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신학기 맞아 신규 회원 대상 전원 ‘잉글리 백팩’ 증정 이벤트

    ■ 비회원 대상으로 블로그 이벤트 진행…정답자 가운데 추첨 통해 60명에게 선물 전달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인공지능(AI) 기반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신학기를 맞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잉글리시아이는 오는 4월 9일까지 신규 등록 회원 모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 '잉글리'가 새겨진 백팩을 증정하고, 무료 테스트와 상담을 지원한다.

     

    내원 상담 시에는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러닝 시스템 'AI-QV'를 체험해볼 수 있다고 비상교육 측은 설명했다. AI-QV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 및 진단하여 1:1 개인 맞춤형 학습을 실현하는 차세대 스마트러닝 시스템이다.

     

    또한, 잉글리시아이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비회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맞이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잉글리시아이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에서 이모지가 나타내는 퀴즈의 정답과 함께 새 학년 학생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잉글리시아이는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60명을 선정해 ▲잉글리 캐릭터 보온병 ▲잉글리 백팩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잉글리시아이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영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에듀테크를 활용한 양질의 영어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신학기를 맞아 열리는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미국 하와이·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 개의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태블릿 PC와 교재를 통해 보고·듣고·말하고·쓰는 학습이 동시에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러닝 시스템 AI-QV를 통해 학습자의 학습 몰입도를 높이고 동기부여가 되는 자기 주도적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