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이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검인정 심사에서 초·중·고등학교 교과용도서 23종 82책을 출원해 전 과목 100%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상교육의 고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 ‘기출탭탭’이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통합 교육 플랫폼 ‘강원 아이로’에 탑재돼, AI 기반 수능형 평가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교육부와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한 ‘제10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수학 수업 설계 플랫폼 ‘매쓰캔버스(Math Canvas)’로 글로벌 혁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지난 20일 과천 본사에서 열린 아시아에듀테크써밋(AES) 글로벌 관계자 및 미국·태국·아제르바이잔 3개국 교육 사절단 방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한류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쓰는 가운데, K-에듀테크가 해외 교육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비상교육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본사에서 브라질 교육 사절단을 맞아 혁신적인 K-에듀테크 모델을 알리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상교육의 태블릿PC 기반 고등 전 과목 학습 앱 기출탭탭이 ‘2025 AES KOREA Awards’ 제품혁신(Product Innovation) 부문에서 Best Innovation Prize(최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는 2025년 9월 4일(목), 조국혁신당(이해민 의원(과방위)) 및 더불어민주당(김문수 의원(교육위), 이훈기 의원(과방위), 정진욱 의원(산자위))과 함께 '인공지능(AI)과 교육, 혼돈을 넘어 미래로: 에듀테크와 교육정책 개선'을 주제로 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초등 문해력 학습의 적기는 언제일까? 비상교육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초등 학부모 10명 중 9명이 “저학년 이전부터 체계적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응답했다.
비상교육이 한국어 교육 플랫폼 마스터케이(master k)에서 외국인 근로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산업별 안전 한국어 AI 대화 학습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