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이 ‘학습심리정서검사’와 ‘우리 반 사회정서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정식 출시하며 공교육의 사회정서교육(SEL, Social Emotional Learning) 확대에 나섰다.
비상교육은 관계사 테라북스가 인쇄업계 1호로 인쇄 ESG 경영 인증을 획득하고, 11건의 인쇄·제책 관련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친환경 교과서 생산 체계를 완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2026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 이하 GDA)’에서 출품한 6개 작품이 모두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5년 연속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고 16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한국어 학습 플랫폼 ‘마스터토픽(masterTOPIK)’에서 제579돌 한글날을 기념해 올해 처음으로 ‘AI 한국어 말하기 대회(AI SPEAK 2.0 Battle)’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모든 외국인 학습자가 참여 가능하며, 한류 인기에 힘입어 뜨거워진 한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비상교육이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 검인정 심사에서 초·중·고등학교 교과용도서 23종 82책을 출원해 전 과목 100%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상교육의 고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 ‘기출탭탭’이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통합 교육 플랫폼 ‘강원 아이로’에 탑재돼, AI 기반 수능형 평가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비상교육이 교육부와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최한 ‘제10회 이러닝·에듀테크 비즈니스모델 공모전’에서 수학 수업 설계 플랫폼 ‘매쓰캔버스(Math Canvas)’로 글로벌 혁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지난 20일 과천 본사에서 열린 아시아에듀테크써밋(AES) 글로벌 관계자 및 미국·태국·아제르바이잔 3개국 교육 사절단 방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한류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쓰는 가운데, K-에듀테크가 해외 교육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떠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비상교육은 지난 18일 경기도 과천시 본사에서 브라질 교육 사절단을 맞아 혁신적인 K-에듀테크 모델을 알리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고 19일 밝혔다.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